• 우리은행, 모바일 앱 해외송금 이벤트
송금금액 제한없이 자동응모
추첨 통해 치킨 등 경품

[헤럴드경제=박자연 기자]우리은행은 이달 31일까지 모바일뱅킹 앱 WON(원)뱅킹을 통해 해외송금하는 고객 대상으로 ‘해외송금 #머선 1.2.9.(무슨 일이고)?’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대상은 WON뱅킹의 ‘알뜰해외송금’ 또는 ‘WON해외송금’을 통해 해외송금한 개인 고객이다. 송금금액 제한 없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BHC치킨 모바일 상품권(129명), GS25편의점 모바일상품권 1만원(129명), GS25편의점 모바일상품권 3000원(1290명)을 총 1548명에게 제공한다.

‘알뜰 해외송금’은 거래외국인지정 절차 없이 한번에 미화 5000불까지 미국, 호주, 필리핀, 베트남, 인도네시아 5개국 현지통화로 송금할 수 있다. 송금수수료는 금액에 상관 없이 1000원이다. ‘WON 해외송금’은 전세계 200여개 국가로 24시간 해외송금이 가능하다. 미화 3000불 이하 해외송금 시 전신료 면제 혜택을 제공하며 송금금액에 따라 송금수수료를 우대 적용한다.

이 두 가지 서비스 모두 통화에 따라 최대 50%까지 우대 환율 혜택을 제공하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또는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WON뱅킹으로 해외송금하는 고객을 위해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앞으로도 비대면 해외송금 고객을 위한 편리한 혜택과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nature6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