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국민카드, 펭수 체크카드 출시 1주년 이벤트
골드카드 경품
5000원 캐시백 등

[헤럴드경제=박자연 기자]KB국민카드가 ‘펭수’ 체크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정판 펭수 퍼즐과 펭수 골드 카드를 경품으로 증정하고 최대 2만원 현금 환급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3월 8일부터 31일까지 행사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100명을 추첨해 한정판 펭수 퍼즐을 제공한다. 당첨 고객 중 펭수 퍼즐을 완성해 본인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등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금 7.5그램(2돈) 상당의 펭수 골드 카드를 보내줄 예정이다.

또 행사기간 중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파스쿠찌에서 ‘해피오더’ 앱에 등록된 ‘펭수’ 체크카드로 건당 1만2000원 이상 픽업 주문 시 5000원이 캐시백 된다.

캐시백 혜택은 행사기간 중 브랜드별 1회, 고객별 4회까지 제공되며 행사 응모와 자세한 행사 내용 확인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가능하다.

한편 출시 1주년을 맞은 ‘펭수’ 체크카드는 상품 출시 26일 만에 발급 카드 수 20만장을 기록한 데 이어 꾸준한 인기 몰이를 이어가며 출시 95일 만에 30만장, 출시 1년 만에 발급 카드 수 40만 장을 돌파했다.

KB국민카드는 ‘펭수’ 체크카드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부응하고자 16일까지 한정 판매 예정이었던 이 상품의 판매 기간을 내년 2월 16일까지로 1년 연장했다.

nature6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