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강원랜드 성탄 행복나눔꾸러미 아동보육시설 8곳 전달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강원랜드(대표 문태곤)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아동보육시설 8곳에 행복 나눔 꾸러미 100세트, 쌀 1110㎏, 김치 355㎏ 등의 후원물품을 전했다.

강원랜드가 지난 23일 원주 자신보육원에 방문해 아이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 쌀, 김치 등의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행복 나눔 꾸러미는 강원랜드의 비대면 봉사활동인 하이원 공감박스의 일환으로 제작됐다. 하이원 공감박스는 직원들이 각 가정에서 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봉사키트를 만들어 전달하는 봉사활동이다.

24일 강원랜드에 따르면, 이 봉사활동을 신청한 100여명의 강원랜드 직원들은 12월 한 달 동안 꿈과 희망의 메시지가 담긴 에코백을 만들고, 여기에 책·인형·내복 등 아이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더한 행복 나눔 꾸러미 100세트를 제작하며 나눔 활동에 동참했다.

이와 함께 강원랜드는 쌀 10㎏짜리 111포대, 김치 5㎏짜리 71포대, 휴지 등 보육시설 운영에 필요한 물품도 사서 건넸다.

지난 23일에는 원주 심향영육아원과 자신보육원을 방문해 행복 나눔 꾸러미 65세트와 후원물품을 직접 전달했으며, 나머지 소규모 아동 보호시설 6곳에는 택배로 보냈다.

강원랜드가 지난 23일 원주 심향영육아원에 방문해 아이들을 위한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