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B손해보험, 연말 맞아 ‘가족사랑 카드’ 이벤트
스타일러·케이크 등 경품

[헤럴드경제=홍태화 기자]DB손해보험이 송년을 맞아 가족사랑의 마음을 카드로 전하는 ‘12월 가족사랑 우체통 카드 보내기 캠페인’을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DB손해보험은 올해는 코로나19 이슈를 반영하여 ‘사회적 거리는 두고 가족사랑은 가깝게’ 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가족사랑 우체통 이벤트를 진행해왔다. 7년째 지속되는 가족사랑 캠페인으로 지금까지 총 18만여 명이 참여했으며,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만남이 줄어든 가족 간의 소통을 위해 지난 1월부터 11월까지 약 8만명이 참여하여 7년간 우체통 이벤트 중 가장 많은 참여자 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에 접속하여 가족사랑 우체통에서 보내고 싶은 가족들에게 카카오톡, 페이스북, 이메일 등 전송방법을 선택하고, 마음에 드는 카드를 골라 가족들에게 전하고 싶은 인사말을 작성하면 된다. 연말 및 크리스마스 시즌을 반영한 신규 카드 5종이 추가됐다.

이번 ‘가족사랑을 약속하는 12월, 가족사랑 우체통 카드 보내기’ 이벤트 경품은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1명),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3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50명) 등이다.

th5@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