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CS, 2020 연말 기념 ‘핑구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 출시
핑구 2021 다이어리·잔세트·스마트톡 등 3종 구성
핑구 리미티드 에디션, ‘2021 다이어리’, ‘잔세트’, ‘에디션 스마트톡’ 3종 구성

[헤럴드경제(대전)= 이권형기자] KT CS(대표: 양승규)가 2020 연말을 맞아 ‘핑구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지난 8월 첫 캐릭터 PB사업인 핑구 캐릭터 상품을 선보인 KT CS는 2020 연말을 맞아 ‘핑구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핑구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는 귀여운 핑구 이미지를 강조한 디자인으로 스티커가 포함된 ‘2021년 다이어리’, 소주잔 4개와 맥주잔 2개의 ‘잔세트’, ‘에디션 스마트톡’ 등 3종으로 구성돼 있다.

핑구는 남극의 펭귄 가족 이야기를 다룬 BBC TV 시리즈 클레이 애니메이션으로, 20~30대의 추억 속 캐릭터이다. KT CS에서 출시한 핑구 캐릭터 상품은 뉴트로한 감성과 특유의 귀여운 디자인으로 밀레니얼 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핑구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는 1000개 한정 수량으로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펀딩이 진행된다. 30일부터 오픈 알림 신청을 시작했으며, 오는 8일부터 펀딩하기를 통해 소비자가 대비 36%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와디즈 오픈 예정 및 펀딩 기간 동안 ‘핑구 핸드워시 30명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kwonh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