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소 카이, 첫 솔로 앨범 베일 벗는다
카이 [SM엔터테인먼트 제공]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엑소 멤버 카이의 첫 솔로 앨범 ‘카이(KAI)’가 베일을 벗는다.

카이의 첫 미니앨범 ‘카이’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앨범에는 ‘직진 러브송’을 예고한 타이틀 곡 ‘음 (Mmmh)’을 비롯한 총 6곡이 수록돼 있다. 카이의 성 넘치는 음악 색깔을 만날 수 있다는 것이 SM의 설명이다.

타이틀 곡 ‘음 (Mmmh)’은 미니멀한 트랙과 심플하면서도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알앤비 팝 이다. 처음 마주한 상대에게 끌리는 마음을 자신감 있는 어조로 풀어냈다. 음원 발표에 앞서 30일 오후 12시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음 (Mmmh)’ 뮤직비디오가 선공개된다.

이번 앨범에는 향기에 취해 상대에게 가까이 다가서는 찰나를 묘사한 ‘낫띵 온 미(Nothing On Me)’, 과거의 기억은 모두 잊고 연인에 대한 기억으로만 채우고 싶다는 ‘기억상실 (Amnesia)’, 서로를 탐색하며 점점 매료되는 모습을 표현한 ‘리즌(Reason)’, 한계를 벗어나 마음이 이끌리는 대로 자유롭게 즐겨보자는 ‘라이드 오어 다이(Ride Or Die)’, 낯선 이에게 묘한 동질감을 느끼고 대화를 건네는 상황을 그린 ‘헬러 스트레인저(Hello Stranger)’까지 그루비한 매력의 총 6곡이 담겨 있다.

또한 카이는 이날 오후 5시 네이버 브이 라이브 엑소(V LIVE EXO) 채널에서 첫 솔로 앨범 발매 기념 생방송 ‘카이 : 디 오프닝 라이브(KAI : THE OPENING LIVE)’를 진행하며, 신곡 소개, 앨범 작업 비하인드, 뮤직비디오 코멘터리, 셀프 프로필 업데이트 등 풍성한 이야기로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s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