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모두의지인,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 결혼정보회사 부문 ‘대상(大賞)’

IT기업 ㈜테키(TECHY, 공동대표 신민호, 성지인)가 런칭하여 결혼 정보 시장에서 혁신을 일으키고 있는 결혼 정보 플랫폼 ‘모두의지인’이 2020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의 ‘결혼정보회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모두의지인의 관계자는 “모두의지인은 다른 소셜 데이팅(Social Dating) 플랫폼과는 다르게 전통 결혼 정보업을 기반으로 테키의 경험, IT 테크 기술력을 접목한 신개념 결혼 정보 플랫폼”이라는 말을 시작으로 “AI와 감성이 만난 2단계 매칭 시스템 등 남다른 매칭 기술을 통해 자신도 몰랐던 자신만의 연애가치관을 찾고 보다 행복한 결혼생활을 맞이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것을 목표로 한다.”며 회사에 대해 소개했다.

이어 “까다롭고 엄격한 심사기준을 통해 선별된 회원의 프로필을 자신의 이상형을 발견할 때까지 무제한으로 제공한다.”는 말과 함께 “모두의지인만의 2단계 매칭 시스템과 커플 매니저, 매칭 매니저의 2대 1 맞춤 관리 시스템을 통해 모든 과정을 케어하며 연애에 익숙한 회원, 서툰 회원 등 각 상황에 맞게 카운셀링을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테키의 신민호 공동대표는 “연애와 결혼에 대한 고민을 가지고 있는 2030 남녀들의 이야기를 유튜브 ‘모두의지인’ 채널을 통해 소통하고자 했는데,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가 잘 전달되어 이렇게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에 선정되는 영광스러운 경사를 맞은 것 같다.”는 수상소감을 전했다.

또한 “결혼 정보 플랫폼으로써 늘 금전이 아닌 사람 중심의 마인드로 무엇보다 고객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대한민국 남녀노소의 연애 및 결혼을 응원하며,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함께 성장해가도록 하겠다.”며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한편 ‘2020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은 브랜드어워즈코리아가 심사 및 시상을 주관하는 대상으로, 창의적이고 선진적인 브랜드경영을 통해 산업경쟁력을 높이고 우수한 브랜드 육성을 통해 국가 및 사회의 경제발전에 이바지한 우수업체, 지방자치단체, 기타 기관 또는 단체가 보유한 브랜드를 심사하여 선정한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