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서울관광재단, ‘SEOUL MICE ON’ 개최
오는 19일…위드 코로나 시대 MICE 산업 미래 방향 모색

[헤럴드경제=이진용 기자]서울시와 서울관광재단(대표 이재성)은 ‘2020 SEOUL MICE ON’을 오는 19일 플로팅 아일랜드 컨벤션에서 하이브리드 형태로 온라인 생중계한다고 17일 밝혔다.

‘SEOUL MICE ON’은 매년 개최하던 ‘SEOUL MICE WEEK’의 새로운 이름으로 MICE에 관련된 모든 이들과 지속가능한 서울의 MICE를 위해 MICE에 대해 생각하고(ON) 함께 움직여(MOVING ON), 앞으로 나아가자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SEOUL MICE ON’은 ‘위드 코로나 시대 MICE 산업 미래방향 모색’이라는 주제로 코로나로 인한 글로벌 팬데믹 상황을 이해하고 슬기롭게 대처하는 방법에 대해 영감과 아이디어를 나눌 예정이다. 특히 ‘서울 MICE 토크콘서트’에서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MICE의 미래방향에 대해 다룰 계획이다.

​이외 MICE 업계 종사자들을 위한 타·시도 MICE 인프라 및 관광콘텐츠를 소개하는 ‘PLUS CITIES, 경험을 플러스하다’, 관광·MICE 기업 대표들을 위한 경영에 필요한 세무, 노무, 법률 강연 ‘고민 STOP, 해결 START 관광·MICE 기업특강’ 및 ‘서울MICE얼라이언스(SMA)’ 연례회의가 개최된다.

이번 ‘SEOUL MICE ON’은 위드 코로나 시대에 발맞춰 하이브리드 형태로 진행되며 화상 참가 시스템을 도입해 더 많은 시민과 학생, MICE 업계 관계자들과 함께 미래방향을 고민하고 모색해 코로나19로 침체된 MICE 업계의 활력을 불어넣을 계획이다.

MICE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19일 서울관광재단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생중계된다. (https://www.youtube.com/c/stotv)

jycaf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