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디피부과, 휴코드에서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 엑소좀 공급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 엠소좀. 아이디피부과 제공

[헤럴드경제=손인규 기자]아이디피부과는 휴코드로부터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 엑소좀(모델명 HSCM100)을 최초 공급받는다고 16일 밝혔다.

제대혈이란 출산 후 산모와 신생아를 연결하는 탯줄의 정맥에서 채취한 약 100~200cc 정도의 혈액이다. 제대혈 줄기세포 엑소좀은 항노화 효과와 피부재생 활성화에 효과가 있음이 휴코드의 연구를 통해 밝혀졌다.

실제로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 엑소좀을 이용하면 항노화 효과를 통해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 및 노화 억제가 가능하다. 섬유아 세포의 성장 촉진이나 콜라겐 등의 기질 물질 활성화를 통한 피부탄성 유지, 피부 수분 균형 등 피부 항상성 유지도 기대할 수 있다. 휴코드에서 아이디피부과로 공급하는 제대혈 줄기세포 엑소좀은 인체 제대혈 세포 배양액 100% 단일 성분 제품으로 인체 제대혈 세포 배양액 1,000,000ppm을 함유하고 있다.

양사는 피부 탄력 개선, 모공축소, 잔주름 개선 등 피부 안티에이징 효과가 입증된 제대혈 줄기세포 엑소좀이 아이디피부과를 통해 상용화되면 안티에이징 시술 만족도가 크게 개선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제대혈 줄기세포 엑소좀은 1~2주 간격으로 시술 받으면 피부 탄력 개선이나 여드름 흉터 개선 등 안티에이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아이디피부과 관계자는 “휴코드에서 공급하는 제대혈 줄기세포 엑소좀은 인체첩포시험, 독성검사 등 안전성 검사를 통과했으며 국내 비임상 GLP 전문업체의 세포실험을 통해 미백 주름 개선 효과가 입증된 제품”이라고 말했다.

ikso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