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BE’ 콘셉트 포토 세계 트렌드&일본 트위플 동시1위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방탄소년단 지민이 ’BE (Deluxe Edition)‘ 콘셉트 티저에서 꽃보다 아름다운 ’황홀경(恍惚境)‘ 아우라로 월드와이드 실시간 트렌드와 일본 트위플 동시 1위와 17개 키워드로 56개국 실시간트렌드에 올랐다.

방탄소년단은 3일 자정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앨범 ’BE‘의 멤버별 콘셉트 포토 두번째 주인공 지민의 사진을 공개했다.

멤버들의 개성과 성향을 살린 ’방‘을 주제로 한 이번 ’BE‘ 콘셉트 포토에서 색색의 꽃들에 둘러 쌓인 지민은 심리적으로 편안함과 보호감, 신비감을 주는 ’올블랙‘ 스타일링으로 어디에서든 핀조명을 받은듯 독보적 존재감으로 빛나는 지민의 평소 모습과 조화를 이루며 절묘하게 닮아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 지민은 한쪽 어깨를 살짝 드러낸 채 손으로 턱을 받치고 이마부터 이어지는 매끈한 콧날과 볼륨감 넘치는 입술, 우수에 찬 듯한 우아한 눈빛으로 마치 꽃들의 모든 색을 흡수한 듯 눈부신 황홀경의 아름다움을 발산했다.

함께 공개된 도슨트에서는 “지민의 방에 오신 여러분 환영합니다. 저는 이 방의 큐레이터 입니다”라는 인삿말로 꽃이 가득한 아름다운 방의 화려한 꽃 속에 수수하고 감성적인 포인트가 있다고 소개했다.

’확실하게 표현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지민은 의상 선택 이유를 알리며, “이 방에서 전체적인 색의 조화가 저를 가장 잘 표현하는 것 같다. 단조로운 색의 의상과 다채로운 꽃의 색 대비는 조화를 통해 각자의 존재를 확실히 알리고 있다”고 컨셉포토 취지를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저와 꽃 모두 아미 여러분에게 예쁘게 보이도록, 눈에 띄도록 표현하고 싶었는데 잘 전해졌나요?’‘라는 말로 완벽한 큐레이터 역할을 마무리했다.

지민의 콘셉트 포토 반응은 늘 그렇듯 역시나 폭발적이었다. 공개 단 10분만에 키워드 ’Park Jimin‘이 단독으로 전세계 실시간 트렌드 1위에 오르는가 하면 이외에도 ’Jimins‘, ’Jiminie‘, ’THE FLOWERS‘ 등 총 17개의 키워드로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이탈리아, 프랑스, 인도, 브라질 등 무려 56개국 실시간 트렌드를 이끌었다.

또 일본 트위터 경향 분석 트위플(Twipple)차트 1위, 트위플 츠이란 (tsuiran: 일본 트위터 분석) 5위에 올라 일본도 독보적 파급력을 자랑했다.

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