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되고 한 달간 차량 시승하세요"
29일부터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프로그램 진행
4주간 시승 후 소셜미디어 포스팅
쉐보레가 29일부터 일반 고객을 상대로 한달 간 트레일블레이저를 시승하고 소셜미디어를 통해 홍보하는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쉐보레 제공]

[헤럴드경제 원호연 기자]쉐보레가 일반 고객 중 트레일블레이저를 직접 경험하고 알릴 트레일블레이저 뮤즈(Muse)를 모집한다.

쉐보레는 29일부터 4주간 쉐보레 공식 인스타그램과 홈페이지를 통해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모집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20-30대 MZ세대들이 차량을 자유롭게 시승하며 다양한 소셜미디어 미션들을 수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트레일블레이저를 이미 구매했거나, 구매 의사가 있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최종 선발된 총 50명의 뮤즈들은 다음달 14일 언택트 뮤즈 오프닝 행사를 시작으로 공식 활동에 돌입한다.

이들은 한 달 동안 트레일블레이저 RS 및 ACTIV 모델과 함께 “트레일블레이저와 함께 하는 일상”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본인의 소셜미디어 채널에 포스팅하는 등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쉐보레는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전원에게 시승 기념품을 증정함과 동시에 활동 기간 중 우수한 콘텐츠를 올린 이들에게는 별도의 경품과 더불어 인터뷰 촬영 등 트레일블레이저 바이럴 영상 제작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정정윤 한국지엠 마케팅 본부 상무는 “이번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프로그램은 타겟 고객들에게 영향력을 줄 수 있는 일반 고객들을 뮤즈로 선정하여 트레일블레이저의 성능과 매력들을 진정성 있게 알리기 위한 프로그램”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감각적인 디자인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사랑 받고 있는 트레일블레이저의 가치와 매력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