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속초 나룻배식당, 2020 헤럴드 고객만족경영대상 수상

 

생선구이 및 아바이순대 전문점 속초 나룻배식당(대표 김용화)이 2020 헤럴드 고객만족경영대상 음식점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속초 나룻배식당은 KBS 2TV 생생정보 출연, 스포츠투데이 고객만족대상 수상 등 방송과 언론에서 인정하며 명실상부 속초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제철 생선구이와 아바이순대, 오징어순대, 회냉면 등이 대표 메뉴로 주인장의 정성스러운 손맛과 아낌없이 제공하는 푸짐한 음식은 현지인뿐 아니라 외지 손님들에게도 호평을 받을 만큼 전국적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특히 생선구이의 경우 고등어, 꽁치, 양미리, 가자미 등 7~8가지의 다양한 제철 생선을 식당에서 직접 구워 뜨거운 철판에 따로 내기 때문에 오랜 시간동안 따뜻하게 먹을 수 있는 주인장의 배려도 엿볼 수 있다.

또한 오징어순대와 아바이순대를 주문하면 함께 나오는 명태회, 명태고명 역시 찰떡 궁합을 자랑하며 생선구이와 함께 나룻배식당의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매김하며 아바이마을 맛집으로도 통하곤 한다.

속초 나룻배식당은 일대 식당에서 한 번에 200명까지 수용이 가능해 단체 손님 또는 각종 모임장소로도 적합하며 동해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오션뷰와 넓은 테이블, 개방감 있는 인테리어로 보다 쾌적하게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속초 나룻배식당 김용화 대표는 “이번 대상에 선정되어 굉장히 기쁘다. 많은 손님들이 내방하는 만큼 한번 더 고객에 대한 감사한 마음이 든다.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이 맛보고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삼을 밝혔다.

한편 종합경제지 헤럴드경제의 고객만족경영대상은 기업 브랜드 가치 제고와 소비자들의 신뢰도 및 인지도 상승에 기여하고자 소비자에게 높은 만족을 주는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발굴, 선정하여 기업과 소비자가 윈윈하는 가교 역할을 자임하고 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