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G엔터테인먼트, 블랙핑크의 ‘ICE CREAM’ 커버 영상을 통해 새로운 멤버 공개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SG 엔터테인먼트가 21일 블랙핑크의 ‘ICE CREAM’ 커버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하며 새로운 멤버를 선보였다.

주요 연습생인 이예린과 김지연을 포함한 새로운 연습생이 출두해 원곡과는 다른 컬러풀하고 밝은 모습을 영상에 담아냈다. 현재 코로나와 여러가지 어려움으로 인해 힘든 날들을 보내고 있는 대중들에게 희망과 행복의 메세지를 전하고 있다.

상큼 유쾌 발랄하면서도 예사롭지 않은 재주와 활력이 가미된 이 영상은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듯하다.

새로운 연습생은 김지윤으로 매력 넘치는 끼와 보컬 및 댄스 실력을 갖추고 있어 기대되는 멤버 중 한 명이다. 김지윤은 합창단 경험이 있어 넓은 음역대를 지니고 있으며, 파워풀한 댄스 실력을 갖춘 발전 가능성이 많은 멤버이다.

SG 엔터테인먼트는 “현재 네 명의 연습생이 프랑스와 한국 시스템으로 트레이닝을 받고 있으며 추가로 더 많은 걸그룹 연습생들을 모집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SG 엔터테인먼트의 첫 걸그룹은 내년 데뷔를 목표로 추후에 글로벌 무대에서 활동할 끼와 실력을 갖춘 멤버를 모집중이다.

해당 영상은 다음 링크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https://www.youtube.com/watch?v=2EwtNO0YZNs)

/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