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휴먼종합건설㈜, ‘64개의 각기 다른 집’ 더테라스힐 분양

더테라스힐 단지 조감도(사진 제공: 시행사 휴먼종합건설㈜)

휴먼종합건설㈜이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에 도시형생활주택 더테라스힐을 분양한다고 밝혔다.

더테라스힐은 한국건축문화대상 수상 경력의 중견 건축가 임재용이 설계했으며, 입주민의 가족 구성과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삶 속에서 다양한 가치를 구현할 수 있도록 64세대가 각기 다른 모습을 갖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코로나 바이러스시대 이후에 바뀔 ‘살고 싶은 집’의 형태로 더욱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전용 테라스를 각 세대마다 제공하며, 초미세먼지도 걱정없는 LG 열교환 환기시스템과 ThinQ 시스템 에어컨을 모든 방에 설치하고 있다.

또한 게이트를 갖춘 지하주차장은 물론 홈IOT 스마트 월패드와 전기자동차 충전기, 원격검침시스템, 방범시설, 층간소음차단 특수공법 등 각종 특화된 최신 설비시스템을 갖추어 신축아파트 못지않은 편리하고 안전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광교산 보존녹지로 둘러싸인 숲세권에 전 세대를 남향으로 배치했으며, 1층 커뮤니티 마당에는 유명 조각가 이일호의 조각 작품을 설치하고 고급 조경수를 심어 단지의 품격을 높이고 입주민들이 신선한 공기와 아름다운 경치를 만끽하며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주변에 명문 국제학교와 각종 스포츠클럽, 유명 어학원 등이 있어 교육 환경이 뛰어나며, 인접한 분당판교 생활권의 다양한 인프라를 바로 누릴 수 있다. 또한 신분당선 동천역과 용서고속도로를 이용해 강남권에 20분대에 진입할 수 있는 쾌속 교통망을 자랑한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