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해긴 ’홈런 클래시‘ 갤럭시 스토어 입점, 협업 다각화 ’눈길‘


해긴은 금일 자사 모바일게임 '홈런 클래시'가 삼성전자의 신규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노트20 최적화 및 갤럭시 스토어와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우선, '홈런 클래시'는 갤럭시노트20 울트라의 120Hz 주사율 디스플레이에 대응하기 위한 그래픽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이번 최적화에 따라 갤럭시노트20 울트라와 갤럭시S20 기종에서는 게임 내 프레임 옵션 설정에서 기존 30, 60 FPS 외에도 120 FPS 모드가 지원된다.
해당 모드에서는 '홈런 클래시' 특유의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한층 부드럽고 실감나는 화면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지난 8월 11일 공개된 '갤라쇼 노트 20'에서는 가수 겸 화가 솔비와 인기 크리에이터 MR엠알이 갤럭시노트20 울트라로 '홈런 클래시'를 직접 플레이했다. 뒤이어 8월 24일 슈퍼주니어의 멤버인 신동과 규현 역시 '홈런 클래시' 대결을 펼쳤다.

이와 함께 '홈런 클래시'는 지난 8월 27일 구글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 이어 삼성전자의 '갤럭시 스토어'에도 정식 출시됐다. 아울러 양사는 이달 초 성황리에 진행된 '수토와'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풍성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홈런 클래시' 개발을 총괄하는 해긴 박민규 PD는 "120Hz 주사율 디스플레이 등 뛰어난 성능을 지닌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20'과 협업을 통해 '홈런 클래시'의 게임성을 널리 알리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유저분들의 기대를 충족할 만한 흥미로운 콘텐츠와 세심한 운영을 꾸준히 선보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건영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