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 케어네이션-법률사무소더나음, 무료 법률상담 MOU 체결

사진설명-법률사무소더나음 고객지원부 이세준 부장, 케어네이션 전략기획팀 박서영 과장 (왼쪽부터)

케어네이션은 법률사무소더나음과 무료 법률 상담 서비스 운영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법률 분야에 특화된 법률사무소더나음의 전문성과 간병인 매칭 플랫폼 케어네이션의 법률 지원 필요성이 결합된 결과다.

양 기관은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케어네이션을 이용하는 환자와 보호자를 대상으로 전문적인 법률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상호협력할 방침이다. 생활 속 법률적 어려움으로 고민하는 환자와 보호자에게 법률 조언과 해결방안을 제시하여 도움이 되고자 함이 목적이다.

케어네이션 전략기획팀 박서영 과장은 “무엇보다 치료에만 전념하기도 힘들 환자의 부담을 덜고 싶었다”며 “앞으로 법률사무소더나음의 지원을 바탕으로 법의 사각지대에 놓인 환자와 보호자에게 든든한 지원군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케어네이션은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보호자와 간병인을 매칭하는 O2O플랫폼으로 지난 7월 2020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를 수상하는 등 간병 업계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다. 간병인의 프로필과 실제 이용한 보호자의 후기를 보고 원하는 간병인을 직접 선택할 수 있어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