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블루포션게임즈 ‘에오스’ 동남아‧대만 지역 정식서비스 개시


블루포션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한 PC 온라인 MMORPG '에오스'가 동남아시아 및 대만 지역에서 현지시간 기준 지난 12일 12시에 정식 출시됐다고 밝혔다.
 



'에오스'는 동남아시아 통합 서버를 통해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를 포함한 총 13개국에서 정식 출시됐으며, 글로벌 메신저 'LINE'의 신규 PC 플랫폼인 'LINE POD(Play on Desktop)'를 통해 직접서비스로 진행된다.
한편, 블루포션게임즈는 지난 7월부터 동남아시아 및 대만 지역에서 국가별 사전 등록 사이트를 통해 사전 등록을 진행했으며, 공식 커뮤니티인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현지 유저들과 활발한 소통을 지속해왔다.

이번 동남아시아 정식 출시는 지난 3월 한국 직접서비스 시작과 함께 공개된 '에오스 : 더 블루' 업데이트 버전으로 선보여졌으며, 영어와 중국어(번체), 태국어를 먼저 지원하고 향후 국가별 언어를 점차 추가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정식 출시를 기념해 현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한 오픈 축하 이벤트를 진행하며, 게임 안에서도 다양한 정식 출시 기념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블루포션게임즈의 신현근 대표는 "글로벌 플랫폼인 LINE과 함께 동남아시아 지역에 에오스를 선보이게 되었다" 며, "개발사 직접서비스를 통해 현지 유저 분들에게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박건영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