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하나투어, 고객 마일리지·상품권 유효기간 1년 연장
하나투어가 국내외 여행자들과의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 벌이고 있는 희망여행 사회공헌 프로그램

하나투어는 올해 소멸 예정인 하나투어의 마일리지와 여행상품권의 유효기간을 1년 연장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해외여행이 정체되면서 마일리지와 상품권을 사용할 수 없는 고객의 불편함을 해소시키기 위한 조치다.

11일 하나투어에 따르면, 이 여행사 마일리지와 상품권의 사용기간은 5년(60개월)인데, 이번 조치에 따라 올해 만료 또는 만료 예정이었던 마일리지와 상품권의 유효기간이 2021년 1월 1일~12월31일까지로 1년 연장된다.

다만,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휴면 회원에게는 마일리지 연장 혜택을 제공할 수 없다. 휴면 회원은 올해 12월 31일까지 하나투어닷컴 또는 하나투어클럽 홈페이지에 로그인해 휴면 해지를 하면, 그 다음 달부터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다.

2020년 만료 예정인 하나투어의 마일리지와 상품권은 총 59억 5000만원에 해당한다.

하나투어는 “고객의 권익을 보호하고 고객들과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하기 위한 조치”라 밝히면서, “조속한 시일 내에 고객이 안심하고 떠날 수 있는 여행상품을 개발하고 지속적으로 폭넓은 제휴를 통해 마일리지의 사용처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하나투어 마일리지는 회원으로 가입하면 하나투어 이용 시 이용금액의 최대 1%가 적립되고, 하나투어를 통한 여행과 마일리지몰 등의 제휴처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충전해서 사용할 수도 있으며, 타인에게 선물하기 혹은 가족 합산 사용도 가능하다. 함영훈 기자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