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바리스타룰스 홍보대사’ 임영웅, 랜선 팬미팅서 팬들 만난다
13일 팬들과 1시간 화상미팅 진행
팬미팅 실황 유튜브 생중계 실시

[헤럴드경제=이혜미 기자] 매일유업은 오는 13일 ‘바리스타룰스’의 홍보대사인 가수 임영웅의 1:1 랜선 팬미팅을 연다고 10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지난 4월 임영웅 팬들의 적극적 추천으로 임영웅을 바리스타룰스 모델로 발탁했다. 임영웅이 평소 개인 방송과 SNS 상에서 바리스타룰스를 즐겨먹는다는 사실을 밝혔고, 이를 눈여겨본 팬들이 매일유업 측에 모델 기용을 요청한 것이다.

팬들이 만든 모델인 만큼, 매일유업은 바리스타룰스 마케팅에 임영웅 팬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있다. 대표적 사례가 임영웅의 생일을 맞아 공개한 뮤직비디오다. 임영웅에게 공식 뮤직비디오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된 매일유업 측이 임영웅의 생일과 모델 발탁을 기념해 대표곡 ‘이제 나만 믿어요’ 뮤직비디오를 제작해 헌정한 것이다.

임영웅 랜선 팬미팅 안내 이미지 [제공=매일유업]

또 ‘그맛 챌린지’ 이벤트를 벌여 임영웅과의 1:1 랜선 팬미팅에 참여할 수 있는 초대권, 한정 수량 굿즈 등을 제공하기도 했다. 해당 이벤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됐으며, 바리스타룰스를 구매한 고객 중 5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응모한 고객 중 5인을 추첨해 랜선 팬미팅 참여 기회를 제공했다. 응모기간 동안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판매된 바리스타룰스는 약 10만여개, 인스타그램 응모건수는 3500여건에 달한다고 매일유업은 밝혔다.

오는 13일 오후 4시30분부터 약 한시간 가량 진행되는 이번 팬미팅에선 임영웅이 ‘그맛 챌린지’ 이벤트 당첨자 열 명과 화상채팅을 통해 개별적으로 대화를 나눌 예정이다. 당첨자는 주어진 대화시간 동안 임영웅에게 궁금한 점을 질문하거나 자신의 고민을 나눌 수 있다. 당첨자와의 대화 후에는 임영웅의 라이브 공연이 이어진다. 팬미팅 실황은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중계된다. 매일유업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팬미팅이 진행되는 동안에는 시청자 대상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경품은 미스터트롯 출연진들의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초대권, 임영웅 LED 등신대, 바리스타룰스 등이다.

임영웅은 매일유업을 통해 “애정하던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할 수 있게끔 노력해 주신 팬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인 만큼, 바리스타룰스와 임영웅을 응원해주신 많은 분들이 함께 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ha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