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천리 소비자중심경영 성숙기 돌입…새 비전 선포
‘국내 최고 수준의 안전과 서비스 제공’
삼천리가 6일 ‘국내 최고 수준의 안전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을 소비자중심경영 성숙기 서브 비전으로 삼고, 경기도 오산시 기술연구소에서 선포식을 가졌다. [삼천리 제공]

[헤럴드경제 김현일 기자] 삼천리가 6일 ‘국내 최고 수준의 안전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을 새 서브 비전으로 삼고 경기도 오산시 기술연구소에서 선포식을 가졌다.

삼천리는 지난 2014년 ‘고객에게 행복 에너지를 제공하는 도시가스 최고의 기업’이라는 소비자중심경영 비전을 정립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한 3년 단위의 서브 비전(Sub-Vision)을 수립해왔다.

도입기(2014년~2016년), 성장기(2017년~2019년)에 이어 이번에 발표한 서브 비전은 성숙기(2020~2022년)에 해당한다.

삼천리는 이날 선포한 서브 비전을 바탕으로 고객서비스 고도화, 고객가치 제고 서비스 제공, 오픈 커뮤니케이션 등의 목표를 이루는 데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온택트(온라인을 통한 비대면) 서비스 확대, 스마트 소통채널 구축, 고객 편의성 및 안전성 향상,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이행 등 다양한 영역에서 실행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앞으로 삼천리는 성숙기 서브비전 선포를 발판으로 고객의 소리를 경청하며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

joz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