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금성출판사 푸르넷 공부방, 전국 초등생 대상 온라인 ‘총정리 전국 모의고사’ 실시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 금성출판사 푸르넷 공부방이 이달 6~19일 전국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제38회 총정리 전국 모의고사’를 실시한다.

올해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개학 연기, 온라인 수업 등이 진행되면서 학생들이 한 학기 학습한 내용을 평가할 수 있는 기회가 적었다. 이에 금성출판사가 전국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온라인 총정리 전국 모의고사를 개최하고 한 학기 동안 학습한 내용을 점검하도록 했다.

푸르넷 공부방은 매년 2회 온라인 총정리 전국 모의고사를 개최하고 있으며, 이번 모의고사는 각 학년 1학기 교과 범위를 정리하고 복습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모의고사는 푸르넷 아이스쿨 홈페이지에서 응시할 수 있다. 초등 1~2학년은 국어, 수학, 바른 생활, 슬기로운 생활 4과목에 응시할 수 있으며 과목별 20문항을 풀 수 있다. 초등 3~6학년은 국어, 수학, 사회, 과학 4과목이 출제되며 과목별 30문항에 응시한다. 시험시간은 과목별 40분으로, 학생들은 문제를 푼 뒤 온라인으로 답을 입력하고 최종 ‘채점하기’를 눌러 응시를 완료할 수 있다.

총정리 전국 모의고사에 응시하고 싶은 사람은 푸르넷 아이스쿨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을 완료하고 온라인으로 응시하면 된다. 푸르넷 공부방 회원, 푸르넷 학습지 구독 회원, 푸르넷 아이스쿨 정회원은 무료로 응시할 수 있으며 일반 초등학생은 응시료 1만원을 내면 된다. 성적은 이달 26일 푸르넷 아이스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학년별 1등에게는 푸르넷 도서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총정리 전국 모의고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푸르넷 아이스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