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빛소프트 ‘오디션’, 기간한정 경험치‧덴 혜택 아이템 출시


한빛소프트가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이 유저들의 고속 성장을 돕는 신규 아이템을 선보였다.
 



이와 관련해 한빛소프트는 '경험치 단상' 및 '덴 부스트 마크' 아이템을 기간 한정으로 판매한다고 31일 밝혔다.
'경험치 단상'은 게임룸에서 캐릭터가 서 있는 바닥에 특별한 시각 효과를 부여하는 아이템이다고 밝혔다. 관련 효과와 함께 매 게임 플레이마다 경험치를 110% 더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아이템은 매년 다양한 콘셉트로 기간 한정 판매를 진행며, 올해는 테마파크 콘셉트로 2주 동안 선을 보인다.
'덴 부스트 마크'는 올해 처음 선보이는 아이템으로, 게임 내 필수 재화인 '덴'을 보다 효과적으로 얻게 해주는 아이템이다. 게임 플레이 5회마다 덴의 적립률이 상승하며. 누적 접속 시간 20분마다 덴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혜택은 최대 10단계까지 제공되며, 다음날 초기화를 진행해 재차 이용이 가능하다. '덴 부스트 마크'는 일주일 동안만 판매를 진행한다.

한편, T3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한빛소프트가 서비스하는 오디션은 지난 2004년 첫 서비스를 시작해 올해 16주년을 맞은 국가대표 장수 리듬액션 게임이다.
게임은 K-Pop을 포함한 다양한 음악을 들으며 화면에 표시되는 방향키를 입력하면 캐릭터가 춤추는 게 특징으로, 개성 넘치는 패션 아이템과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게임성이 매력이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더 빠른 성장이 가능해 유저들이 매년 기다리는 아이템인 경험치 단상과 함께, 게임 내 경제활동을 더욱 풍족하게 해 줄 덴 부스트 마크를 선보여 즐거움을 드리고자 한다"고 전했다.
박건영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