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라인게임즈 첫 콘솔 패키지 ‘베리드 스타즈’ 정식 발매


라인게임즈는 30일 스튜디오 라르고(Studio LARGO, 디렉터 진승호)에서 개발한 콘솔 타이틀 커뮤니케이션X서바이벌 어드벤처 '베리드 스타즈'를 정식 발매했다고 밝혔다.
 



'베리드 스타즈'는 '검은방', '회색도시' 등으로 잘 알려진 진승호 디렉터가 선보이는 첫 콘솔 타이틀로, PS4, PS VITA 및 닌텐도 스위치를 통해 발매됐으며, 한국어 및 일본어 음성과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간체/번체) 자막을 제공한다.
본 게임은 서바이벌 오디션 도중 발생한 의문의 붕괴 사고로 고립된 캐릭터들의 다양한 갈등 요소들을 대화와 SNS 등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풀어가는 방식으로 전개된다. 또한, 각 플레이어들의 선택에 따라 다양한 결과가 발생하며 이에 따른 멀티 엔딩을 체험할 수 있다.
발매 플랫폼의 경우 PS4 및 닌텐도 스위치 모두 일반판, 서바이버스 에디션, 다운로드 등 세 가지 버전으로 구분되며, PS VITA의 경우 다운로드 버전을 통해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스튜디오 라르고 진승호 디렉터는 "베리드 스타즈를 콘솔 패키지 게임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유저 분들께서 보다 재미있게 게임을 즐겨주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박건영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