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8월의 하이원 고원, 서커스·대중음악·드론쇼·시네마 다 모인다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해발 1100m 정선 강원랜드·하이원리조트는 8월이 되면, 인기가수들의 공연, 야외시네마, 서커스쇼, 드론쇼 등으로 화려한 대중문화예술의 전당이 된다.

강원랜드·하이원
가수 이수영 [헤럴드DB]

30일 하이원리조트에 따르면, 서늘한 고원 바람이 산들거리는 하이원에는 8월 1일부터 8월 15일까지 매일 밤 9시 하이원 그랜드 광장에서는 인기가수들의 공연인 ‘하이팝콘’이 펼쳐진다.

최근 신곡을 발표하며 컴백한 이수영을 시작으로 8월 15일 힙합 가수 배치기까지 총 15일간 하이원 그랜드 광장에서 인기가수들의 공연이 이어진다.

공연은 하이원리조트를 방문한 고객이라면 누구든지 즐길 수 있으며, 관람고객들은 발열확인을 받게 되며 검사결과 무증상인 경우에만 확인용 손목밴드를 배부 받아 입장할 수 있다.

앞서 지난 7월 25일부터 ‘버라이어티 서커스’를 성수기 상설공연으로 선보이고 있다. 노래와 춤, 서커스가 어우러진 공연은 7월 25일부터 8월 16일까지 그랜드 호텔 컨벤션홀에서 열리며, 8월 18일부터 9월 5일까지 그랜드호텔 3층 카사시네마에서 열릴 예정이다. 공연은 16:30분, 20:00 2회 진행되며, 매주 월요일은 휴연한다.

하이원 드론쇼

그랜드 호텔 그랜드광장에서는 드론으로 밤하늘을 별처럼 수놓는 ‘별이 빛나는 밤’행사가 진행된다. 드론쇼는 8월 1일부터 22일 까지 매일밤 9시 30분에 진행되며, 1일부터 21일까지는 그랜드호텔 그랜드광장에서 펼쳐지고 22일 하루는 마운틴 잔디광장에서 펼쳐진다.

드론쇼는 약 7분간 진행되며 고객들은 하이원리조트의 불꽃쇼를 대체하는 멋진 드론쇼를 감상 할 수 있다.

7월 24일부터 8월 15일까지 그랜드호텔 그랜드광장 스카이가든에서는 ‘해설이 있는 세계문화여행’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은 세계 각국 전통음악 연주와 노래·무용을 선보이고 그의미와 유례에 대해 고객들에게 설명하는 시간을 가진다.

이밖에도 7월31일부터 8월 29일까지 오후 8시에는 고원에 마련된 마운틴 잔디광장에서 하이원리조트의 첫 야외영화관 ‘하이원 펍 시네마’가 열린다.

라라랜드

올여름 하이원 펍 시네마에서는‘아메리칸셰프’,‘라라랜드’등의 영화와 뮤직비디오가 상영되며, 리조트를 방문한 고객들은 밀폐된 공간속 답답한 영화관이 아닌 넓고 시원한 마운틴잔디광장에서 여유를 만끽하며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