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한주택건설협회, 유튜브채널 ‘생생주택’ 개국
회원사 분양 견본주택 홍보 전문채널…회원사 신청받아 협회 무료제작

박재홍 대한주택건설협회 회장 및 협회 임직원 등이 29일 유튜브 채널 개국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한주택건설협회 제공]

[헤럴드경제=양대근 기자] 대한주택건설협회(회장 박재홍)는 소비자들과 쌍방향 소통을 강화하고 회원사의 주택사업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유튜브 채널 ‘생생주택’을 개국했다고 29일 밝혔다.

유튜브채널 ‘생생주택’은 우선 전국에서 분양하는 회원사의 아파트 견본주택을 전문적으로 홍보하는데 집중할 계획이다. 협회에서는 회원사로부터 견본주택 홍보동영상 제작신청을 받아 자체 선정기준에 따라 ‘생생주택’에 업로드할 견본주택을 선정하게 된다.

선정된 견본주택 유튜브채널 홍보영상물 제작비용은 협회에서 부담하게 되며, 한 달에 5편 정도 제작해 ‘생생주택’에 업로드할 계획이다.

이날 개국 기념행사에서 박재홍 회장은 “앞으로 협회의 유튜브 채널 ‘생생주택’을 통해 최대한 많은 물량의 회원사 견본주택 홍보동영상을 소개할 예정이며, 분양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회원사의 원활한 분양을 지원하기 위해 차별화된 콘텐츠로 질 높은 유튜브영상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박 회장은 “회원사 견본주택 제작이 자리를 잡으면 제작영역을 보다 확대하여 다양한 분야의 유튜브 영상을 제작할 계획이며 회원사와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bigroo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