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윌비스 회계사 학원 ‘나무경영아카데미’, 7월 1일부터 ‘2020 CPA 가을시작 온라인 기본 종합반’ 한정 판매 시작

6월 27일과 28일 양일간 제55회 공인회계사 2차 시험이 치러졌다. 이번 시험은 최소 선발 예정 인원 1,100명에 3,529명이 지원하며, 3.2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해 3.0대 1보다 증가한 수치로, 회계사 처우 개선과 전문직 선호 현상 등이 영향을 끼친 것으로 보인다.

이런 가운데 윌비스 회계사 학원 ‘나무경영아카데미’가 2021년 공인회계사(CPA) 1차 시험 합격을 대비한 ‘2020 CPA 가을시작 온라인 기본 종합반’ 개강 소식을 알렸다.

회계사 학원 나무경영아카데미의 ‘2020 CPA 가을시작 온라인 기본 종합반’은 2021년 공인회계사 1차 시험 합격을 목표로 단기간에 기본이론 실력을 완성하는 과정으로, 최단기간에 핵심내용을 완벽하게 정리하고 온라인 진도별 모의고사까지 마칠 수 있는 올인원 과정이다.

지금 시작해도 2021년 1차 시험에 합격할 수 있도록 꼭 필요한 절대 학습량을 채워줄 수 있는 커리큘럼과 학습 환경을 제공하며, 방대한 수험 범위에서 합격에 필요한 부분만 엄선한 기본 강의다.

온라인 기본 종합반은 △CPA 시험을 처음 준비하고 단기 학습으로 1차 합격을 우선적으로 희망하는 수험생 △2021년 CPA 1차 합격을 단기에 전략적으로 준비하고자 하는 초시생 및 N시생 △회계원리를 수강하고 회계사 시험을 본격적으로 준비하는 수험생 등을 대상으로 한다.

개설과목은 재무회계, 원가회계, 세법개론, 경영학, 재무관리, 경제원론, 상법 등 7과목이다. 각 과목은 ▲재무회계(중급회계∙고급회계): CPA 김현식, CPA 최창규 ▲원가회계: CPA 김용남 ▲세법개론: CPA 이승원, CPA 이승철 ▲경영학: CPA 김윤상 ▲재무관리: CPA 김종길 ▲경제원론: 김판기 교수 ▲상법: CPA 심유식, 이종모 교수 등의 명교수진으로 구성돼 있다.

가을시작 온라인 종합반은 PC와 모바일로 강의를 수강할 수 있으며, 온라인 전용 진도별 모의고사를 제공한다. 모의고사는 자동으로 채점해 해설을 제공하며, 최대 효과 수강 로드맵과 실력을 점검할 수 있는 진도별 모의고사 응시 최적기 가이드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내 강의실 Calendar 시스템과 종합반 모바일 전용 커뮤니티 등 학습에 최적화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윌비스 공인회계사 학원 나무경영아카데미 관계자는 “7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정 판매하는 기간 동안 구매 시, 2021년 CPA 1차 시험일(최초 공시된 시험일)까지 수강이 가능하고, 자신에게 맞는 나무경영아카데미 교수님의 강좌를 선택해 수강할 수 있는 등 봄시작 온라인 종합반보다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윌비스 공인회계사 학원 나무경영아카데미의 ‘2020 CPA 가을시작 온라인 기본 종합반’의 수강 신청과 문의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