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메가스터디교육, 6월 수능 모의평가 풀서비스 무료 제공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 오는 18일 시행되는 모의평가는 12월 수능의 첫 예고편으로 영역별 출제 경향을 파악하고 본인의 객관적인 수준을 가늠할 수 있는 중요한 시험이다. 이에 메가스터디교육은 18일 저녁부터 6월 수능 모의평가 풀서비스를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시험 당일인 18일 저녁부터 채점, 영역별 실시간 등급컷, 성적분석 리포트, 영역별 해설강의 등 온라인 풀서비스를 사이트(www.megastudy.net)를 통해 무료로 제공한다. 수험생들은 영역별 등급컷, 표준점수, 백분위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 경쟁자 대비 취약영역 분석, 향후 수능 성적 및 정시 지원 결과 예측 등도 모두 무료로 확인할 수 있어, 수능 출제경향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고 본인의 취약 부분을 꼼꼼히 파악하여 실력 향상을 이루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메가스터디교육은 모의평가 당일인 18일 오후 7시부터 메가스터디교육 홈페이지(www.megastudy.net)와 모바일 웹(m.megastudy.net)을 통해 온라인 라이브 설명회를 진행한다. 1부에서는 김동욱(국어), 현우진(수학), 조정식(영어) 강사가 영역별 난이도 및 핵심문항을 분석하고 향후 학습법을 알려준다. 2부에서는 남윤곤 메가스터디교육 입시전략연구소장이 나와 6월 모평 분석을 통한 수능 준비와 2021학년도 대입 전형별 지원전략을 제시해줄 예정이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