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더 클래스 효성, '메르세데스트로피 코리아' 고객 초청 골프대회 성료
‘메르세데스트로피 코리아 2020 - 기브앤 골프 위드 더클래스 효성’ 고객 초청 골프대회

[헤럴드경제=김성진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은 경기도 이천 웰링턴 CC에서 ‘메르세데스트로피 코리아 2020 - 기브앤 골프 with 더클래스 효성’ 고객 초청 골프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전 세계 벤츠 오너들을 위한 아마추어 골프 토너먼트로 올해로 23회째를 맞이하고 있다. 이번에 더클래스 효성이 주관하는 ‘메르세데스트로피 코리아 2020 - 기브앤 골프’ 예선은 지난 2일 고객 144명을 초청해 실시됐다.

참가자들을 위해 박시현 프로의 원포인트 퍼팅 레슨이 마련되었으며, 경품 이벤트도 진행했다. 이 밖에 참가자 전원에서 웰컴 패키지와 아로마 핸드 마사지 등을 제공했다.

18홀 샷건 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된 라운딩에서 입상자들에게는 트로피와 경품이 수여됐다.

올해 ‘메르세데스트로피 코리아’는 기부와 스포츠를 결합한 기부 문화 확산 캠페인 ‘메르세데스-벤츠 기브’ 시리즈의 일환으로 진행되어 특별함을 더했다. 모금된 기부금은 아이들과미래재단에 기부되고, 해당 기부금은 국내 취약계층 아동과 청소년 스포츠 유망주들의 성장을 지원하는 장학사업에 사용될 계획이다.

withyj2@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