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코스맥스엔비티, 화훼농가 돕기 ‘플라워 버킷 챌린지’ 참여

<코스맥스엔비티가 화훼농가를 돕기 위한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 서울 본사 및 이천 공장 임직원들에게 꽃과 나무 화분을 전달했다. 제공/코스맥스엔비티>

코스맥스엔비티(대표이사 이윤종)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한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의 여파로 각종 행사와 모임이 취소되면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박원순 서울시장의 제안으로 시작된 캠페인으로서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전문 제조기업 코스맥스엔비티 이윤종 대표는 14번째로 동참하게 됐다.

코스맥스엔비티는 경기도의 한 농가에서 꽃과 나무 화분을 구매해 서울 본사와 이천 공장에 임직원들을 위한 사무환경 개선을 진행했다.

이윤종 대표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탤 수 있어 기쁘다”라며 “화훼농가뿐 아니라 모든 분들이 서로 협력해 지금의 답답하고 힘든 시기를 잘 극복해 나가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코스맥스엔비티는 지난 14일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약 8천만원 상당의 자사 홍삼진액 4,000세트를 경기사회복지모금회를 통해 전달한 바 있다.

코스맥스엔비티 이윤종 대표는 다음 주자로 이너뷰티의 대표기업인 뉴트리 김도언 대표이사를 지목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