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심리를 알면 미래가 보인다’ 중앙대학교 심리서비스대학원, 2020학년도 후반기 신입생 모집

 

중앙대학교 심리서비스대학원이 2020학년도 후반기 신입생 모집을 진행한다.

심리서비스대학원은 과학자-실천가 모델(scientist-practitioner model)을 기반으로 현대 사회에서 발생하는 개인과 사회문제해결을 위한 전문 심리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2014년 9월에 개원하였다. 현재 임상심리학, 상담심리학, 안전・리더십・코칭심리학 그리고 범죄・법정심리학의 4개 전공으로 나누어 다양한 분야에서 요구되는 심리관련 프로그램 및 서비스를 주도하는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

심리서비스대학원은 경쟁력 높은 중앙대학교의 심리학과, 법학과, 교육학과, 사회복지학과 전공의 전임교수 및 각 분야별 전문가 초빙으로 학제적 접근을 토대로 세부 전공영역의 기초부터 최근 연구 동향까지 전반적 이론교육 뿐 아니라, 이론과 실무를 아우르는 실제적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2018년 3월 개소한 심리서비스센터에서는 임상과 상담실습이 가능하며 이러한 과정을 통해서 재학생들의 실무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본 대학원은 총 2년 6개월의 5학기 야간 과정으로 학사학위 취득(예정)자 또는 법령에 의해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사람은 전공과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전형은 서류와 면접전형으로 이루어진다.

원서접수는 5월 18일부터 6월 1일까지 심리서비스대학원 홈페이지 또는 유웨이 원서접수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입학을 원하는 지원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커리큘럼 및 향후 진로와 관련하여 상담을 원하는 지원자들은 심리서비스대학원 교학지원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