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T3 신작 ‘루나 모바일’ CBT 일정 돌입


한빛소프트의 모회사인 T3엔터테인먼트(이하 T3)가 신작 '루나 모바일' CBT에 3,000여명의 유저가 신청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지난 7일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원스토어 유저를 대상으로 CBT 신청을 받기 시작한 '루나 모바일'은 지난 18일부터 본격적인 CBT 일정에 돌입했다.
 



CBT는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T3는 유저들의 성원을 반영해, 테스트 인원 제한을 두지 않기로 했으며, CBT를 신청하지 않은 유저들 또한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원스토어 베타게임존을 통해 '루나 모바일'을 내려받아 플레이할 수 있다.
T3는 이번 CBT를 통해 퀘스트 허들 등 게임 밸런스, 콘텐츠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도, UI를 비롯한 게임 전반 디자인에 대한 반응 등을 집중 점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유저들이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CBT 기간 중 유료 재화인 '크리스탈'을 총 2,800개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루나 모바일'은 유명 국산 PC 온라인 MMORPG '루나 온라인' IP를 기반으로 소울게임즈가 새롭게 제작 중인 오픈월드 모바일 게임이다. 동화 풍의 FULL 3D 그래픽을 바탕으로 귀엽고 깜찍한 캐릭터, 코스튬, 방대한 월드 맵과 던전, 수백가지 퀘스트, 탈것, 펫, 게임 내 결혼시스템 등을 구현했다.
T3 관계자는 "짧은 모집 기간에도 불구하고 많은 유저들께서 루나 모바일에 관심을 보내주신 것에 감사드린다"며 "CBT를 차질 없이 마무리하고 테스트 기간 중 제기되는 유저들의 목소리 하나하나에 귀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박건영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