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쌍용건설이 완성한 주거 명작 ‘더 플래티넘 거제아시아드’
거제 르네상스 골드라인 입지.. 5월중 견본주택 오픈

아난티 코브(힐튼부산)를 통해 탁월한 시공능력을 과시한 바 있는 쌍용건설이 부산 부동산 시장에 또 한번의 파란을 예고하고 있다.

국내 건설사 중 해외 고급 건축 시공실적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쌍용건설은 싱가포르의 랜드마크인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 국내 최고 수준의 명품 리조트로 평가받고 있는 아난티 코브(힐튼부산) 등의 포트폴리오로 탁월한 시공능력을 인정받고 있다.

'2019 대한민국 국토대전' 주거상업업무단지 부문에서 국토도시계획학회장상을 받은 아난티 코브는 동부산 관광단지에 들어선 대한민국 최고·최대 도심형 리조트로 꼽힌다. 축구장 면적 10배가 넘는 약 2만3000평(약 7만6033㎡) 부지 위에 63빌딩보다 더 큰 약 6만평(19만8347㎡) 규모의 건축 연면적 등 2017년 오픈 이래 현재까지 부산을 찾는 관광객의 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18년 하반기부터 쌍용건설이 선보인 통합 브랜드 ‘더 플래티넘(The Platinum)’은 브랜드 가치를 한층 높이고 있다. 특히 부산에서는 남천동의 쌍용예가 디오션에 이어 쌍용 더 플래티넘 사직아시아드, 지난 4월 평균 226.45 대 1의 경쟁률로 1순위 마감한 쌍용 더 플래티넘 해운대에 이르기까지 굵직한 성과를 쌓아 올리며 명실공히 부산의 인기 아파트 브랜드로 평가 받고 있다.

오는 5월중에는 ‘쌍용 더 플래티넘 거제아시아드’의 견본주택을 오픈할 예정이다. 부산광역시 연제구 거제동 860-1번지 일원에 조성되는 아파트로 지하 3층~지상 33층 5개동, 59㎡, 74㎡, 84㎡ 총 482세대 규모다. 채광과 통풍에 유리한 판상형 설계와 조망이 우수한 4BAY구조가 적용되며, 희소성 높은 평지에 위치한다.

부산 지하철 3호선 2개역(연산역, 시청역)∙동해남부선 2개역(거제역, 거제해맞이역)과 인접한 더블 역세권이면서 아시아드대로, 만덕 1∙2∙3 터널 등 편리한 교통 네트워크를 갖추었다. 시청과 법원, 검찰청, 통합청사 등과 가깝고, 아시아드경기장, 사직종합운동장, 실내수영장, 홈플러스, CGV 등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확보하였으며, 부산교육대, 부산교육청 등이 인접하며 거제초, 창신초, 거제여중, 거성중 등의 우수한 교육 환경을 자랑한다.

무엇보다 5천여 세대 재개발 사업인 이른바 ‘거제 르네상스’가 시작되는 골드라인 입지를 차지하여 시너지 효과가 기대되고 있다. 여기에 합리적 가격으로 실수요자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쌍용 더 플래티넘 거제아시아드의 견본주택은 부산광역시 연제구 거제동 1498-1에 오픈할 예정이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