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빅이슈] 3월에 산 내 종목 언제 팔까?

코로나19 사태로 국내 증시가 하락세를 이어가는 틈을 타 주가 하락에 베팅한 개인 투자자들이 많다. 크게 시가총액 상위종목, 그 중에서도 대장주인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등에 집중 투자하는 이들과 소형 테마주에 단기투자하는 이들로 나뉜다.

그러나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이 완화될 기미를 보이지 않는 가운데, 국내 증시에 영향을 미치는 외국인 투자자의 매도 행진이 이어지고 있어 개인 투자자들의 불안감이 점차 커지고 있다.
국내 증시가 한차례 레벨업 하기 위해선 외국인 투자자가 언제 돌아오는지가 중요한 변수인 만큼 개인 투자자들은 시장 상황을 주시하며 적절한 매도 타이밍을 엿보고 있는 상황이다.

주식투자로보비서 ‘주비서’는 매매 시점을 잡을 때 유용하다. 인공지능 기반으로 빅데이터를 분석함에 따라 시장 변동 상황을 한 발 더 빠르게 감지해 명확한 매매타이밍을 알려준다.
또한 투자자별 성향에 맞춘 종목 진단서비스도 함께 제공해준다.








이외에도 매일 아침 우량종목 및 저평가·성장성 중소형주 등을 추천해주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개인 투자자들에게 활용 가치가 높다.

현재 주비서는 고객들의 요청으로 4월에 이어 5월 특별 무료체험 이벤트도 연장 진행하고 있다. 추천주와 종목 진단 문자서비스를 한달 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선착순 100명까지만 혜택이 주어진다.



[투자자 관심 종목]
씨젠, 수젠텍, EDGC, 랩지노믹스, 신풍제약, 파미셀, 휴마시스, 한미약품, 바이오니아, 오상자이엘


By HeRo (hero@heraldcorp.com)
“이 기사는 헤럴드와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