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모바일로 돌아온 ‘퍼즐오디션’ 사전예약 30만 돌파!


한빛소프트는 금일 자사의 모바일게임 신작 '퍼즐오디션'의 사전예약 신청자가 3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에 한빛소프트는 사전예약자 30만 명 돌파에 따라 정식 오픈 시 모든 유저에게 게임 내 의상 제작에 필요한 빨간옷감, 파란옷감, 녹색옷감 각 30개와 게임머니 1만덴, 실타래 2개, 의상뽑기티켓 1장, 사전예약자 전용 날개 의상 등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외에도 사전예약자 중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3대)', '신세계 상품권 3만 원 권(30장)',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300개)'를 증정할 예정이며, 정식 오픈시 모든 유저에게 루비 200개를 지급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퍼즐오디션'은 3매치 퍼즐에 오디션 특유의 음악과 댄스, 패션, 커뮤니티, 배틀 등을 결합한 신개념 모바일게임이다. 특히, 다른 유저와의 실시간 1:1 배틀 및 50인 동시 참여 배틀로얄을 통한 새로운 플레이 방식이 강점으로 꼽히고 있다.
아울러 유저들은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서 얻은 게임 아이템으로 다양한 의상을 제작해 아바타를 꾸미고, 다른 유저들의 투표로 순위가 결정되는 '스타콘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각 콘테스트는 종류에 따라 필수 장착 의상 부위가 정해져 있어 보다 다양한 의상과 재료를 모으기 위한 스테이지 클리어에 훌륭한 동기부여 요소로 작용할 전망이다.

정식 출시버전에서는 배틀로얄 모드가 더욱 전략적인 모습으로 선보여질 예정이다. 기존에는 랜덤하게 정해지는 공격으로 인해 실력보다 운의 영향을 받는 경우가 있었다면, 정식 출시버전에서는 타깃을 보다 명확하게 설정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하고, 모든 유저가 동일한 횟수로 사용할 수 있는 특수기술이 도입될 예정이다. 아울러 스토리모드의 모든 스테이지를 클리어 한 유저들만 참여 가능한 최고 난이도의 콘텐츠인 '마스터 챌린지' 시스템도 추가된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파이널 테스트를 통해 수집한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하는 동시에, 공개되지 않았던 신규 콘텐츠를 정식 오픈 시 선보이기 위한 작업을 진행 중"이라며 "사전예약을 통해 보내주신 유저들의 높은 성원에 보답하는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박건영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