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LGU+ “골프 트러블샷 고민 해결해드립니다”…4일 생방송 골프 토크쇼 첫방
4일 첫 방송 시작…4월 한달 간 매주 토요일 방송
선수 인터뷰·실시간 원포인트 레슨 진행

[헤럴드경제=박혜림 기자] LG유플러스가 오는 4일부터 생방송 골프 토크쇼를 방영한다.

LG유플러스는 골프중계 서비스 ‘U+골프’에서 실시간 고객 소통을 기반으로 한 생방송 토크쇼 ‘U+골방토크 쉬면 뭐하니?’를 방영한다고 1일 밝혔다.

4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4월 한달 간 매주 토요일 오후 2시에서 4시까지 두 시간 동안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다. SBS골프 김황중 캐스터와 해설위원 김홍기 프로가 고정 진행자로 출연한다. 지난 시즌 명장면을 다시 보며 선수들과 전화 인터뷰를 진행해 명장면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와 선수들의 솔직담백한 모습을 엿볼 수 있다.

또 생방송 중 실시간으로 시청자 채팅을 진행하며 골프 고민을 듣고 고민에 맞는 레슨을 제공한다. ▷김영, 김영주, 조아연 프로 ▷최혜정, 김가연, 장하나 프로 ▷정현우, 장훈석, 박채윤 프로 ▷고덕호, 박대성, 조정민 프로가 각 회차별 게스트로 출연해 시청자 문의, 트러블샷을 해결해 줄 원 포인트 레슨을 진행한다.

골프 스윙에 관심이 많은 고객은 방송 중 실제로 레슨 프로에게 원 포인트 레슨을 받을 수 있다. 본인의 스윙 영상을 촬영해 이메일 혹은 카카오톡 오픈 채팅 ‘유플골프’로 접수하면 된다. 총 16명을 추첨해 생방송 현장인 잠원동 스튜디오에서 직접 레슨하거나 영상으로 코칭한다.

외에도 스윙 영상을 접수만 해도 추첨을 통해 ‘스크린 골프존 모바일 이용권’ 3만원권(50명)을 증정한다.

김민구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담당은 “해외 투어 등 연기와 취소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에서 국내 골프팬들의 아쉬운 마음을 달래고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신개념 골프 생방송 토크쇼를 기획했다”며 “시청자와 소통하는 이번 토크쇼를 시작으로 향후 골프 시즌이 본격 시작되면 라이브 채팅 등 고객 참여 기능 업데이트를 고려하고 있다”고 밝혔다.

r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