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쌍용 더 플래티넘 범어, 3일 분양 일정 시작
사이버견본주택 오픈…전 가구 84㎡ 단일 크기
동천초, 대구과학고, 경신고 등 명문 학군 가까워
대구 지하철 2호선 범어역 도보 5분 거리
쌍용 더 플래티넘 범어 조감도.[쌍용건설]

[헤럴드경제=박일한 기자] 쌍용건설은 내달 3일 대구시 수성구 범어동 480-25 일대에 들어설 ‘쌍용 더 플래티넘 범어’의 사이버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을 시작한다고 31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5층~지상 39층 3개동에 아파트 207가구와 오피스텔 85실 등 총 292가구로 규모로 지어진다. 아파트와 오피스텔 모두 전용면적 84㎡ 크기다.

단지 인근에 동천초교가 위치하고 대구과학고와 경신고, 대륜고, 대구여고 등 대구 4대 명문고가 몰려 있다.

단지 앞 범어네거리는 대구 최고의 금융, 의료, 행정, 법률 메카로 통한다. 주변에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등 생활편의시설도 풍부하다. 대구 지하철 2호선 범어역이 도보 5분 거리인 초역세권으로 KTX 동대구역도 2Km 이내에 위치해 광역 교통망도 우수하다.

각 가구를 남동향 또는 남서향에 배치(일부 오피스텔 제외)했다. 오피스텔 전체와 아파트 84㎡ B 타입은 코너면 2면 개방 설계, 아파트 84㎡ A타입과 C타입은 맞통풍 설계를 도입했다.

가구 내에는 미세먼지 저감 효과가 뛰어난 헤파필터(H13급)가 내장된 전열교환기 방식의 스마트 클린시스템이 설치된다.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더 플래티넘만의 각종 스마트 시스템도 도입된다.

현관 앞 움직임을 감지해 자동영상저장 및 스마트폰으로 확인이 가능한 스마트 도어폰과 스마트키를 소지하면 공동현관 자동 열림 및 엘리베이터 호출이 가능한 원패스 시스템도 적용된다.

이 밖에 택배 확인부터 세탁물까지 맡길 수 있는 무인 택배·세탁시스템, 전자책 도서관, 스마트 일괄소등 스위치, 전기자동차 충전시설 등도 설치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견본주택 관람은 제한된다. 사이버 견본주택을 통해 입지, 단지 배치, 청약 일정 등 상세 정보와 유니트별 마감재, 모형도 등을 확인할 수 있다.

jumpcu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