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브리핑@후암동] 당신의 투표가 역사를 만듭니다.

#당신의 투표가 역사를 만듭니다

박해묵 기자

30일 오전 서울특별시선거관리위원회가 제21대 국회의원선거를 앞두고 서울 청계천 모전교와 광통교 구간에 '아름다운 선거 조형물'을 설치하고 투표참여를 홍보하고 있다.

#너무 긴 투표용지

연합

30일 오후 대전시 대덕구 한 인쇄소에서 인쇄소 직원들이 선관위 입회 아래 21대 총선 비례대표 투표용지를 인쇄하고 있다. 비례대표 선거 참여 정당이 35곳으로 정당투표용지는 48.1cm나 된다. 투표지분류기에 넣을 수 없어 수개표가 불가피하다.

#중앙선거대책위 회의 참석하는 김종인·황교안

이상섭 기자

황교안 미래통합당 대표와 김종인 선대위원장이 30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미래통합당 중앙선거대책위원회 회의에 참석하기 위해 회의실로 들어오고 있다.

#이낙연·이인영도 대책 회의

이상섭 기자

더불어민주당 이낙연 코로나19국난극복위원회위원장이 23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중앙선거대책위원회-코로나19국난극복위원회에 참석해 이인영 공동선대위원장과 대화를 하고 있다.

#제3차 비상경제회의 결과…긴급재난지원금 가구당 최대 100만원 지원

[기획재정부제공]

홍남기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30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제3차 비상경제회의 결과 관계부처 합동브리핑에서 주요 내용을 발표하고 있다. 긴급재난지원금 지원 대상은 소득 하위 70% 이하 1400만 가구가 대상이다. 지원 규모는 4인 가구 기준 100만원이다. 1인 가구 40만원, 2인 가구 60만원, 3인 가구 80만원, 4인 가구 이상 100만원 등 차등 지원하게 된다.

#허벌라게 이뿌신

연합

30일 오전 대구시 중구 계명대학교 대구동산병원에서 마스크와 방호복을 착용한 의료진이 이동하고 있다.

#벌써 수박이...이러다 여름 오겠네

연합

30일 오전 서울 중구 롯데마트 서울역점에서 모델들이 올해 첫 햇 수박인 함안 수박을 선보이고 있다. 경남 함안은 2016년부터 수박 특구로 지정된 지역으로 비옥한 층적 토양과 큰 일교차, 풍부한 일조량 등으로 당도가 높은 수박이 생산되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가격은 1만5,800원(4~5kg), 1만7,800원(5~6kg) 이다.

[정리=박해묵 기자/moo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