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하남 스타포레, 신혼부부 생활 편의성 높인 ‘몰세권’ 주목

 

최근 주택시장이 위축된 상황에서도 ‘학세권’ ‘공세권’ ‘몰세권’ ‘역세권’을 갖춘 부동산이 실수요층의 적극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 그중에서도 몰세권은 쇼핑몰과 대형마트, 영화관, 운동시설 등을 모두 갖춘 대형 쇼핑몰이 끼치는 영향을 받는 권역이다. 이러한 몰세권은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갖추고 있어 신혼부부의 수요가 높은 편이다.

경기 하남시 5호선 연장선 하남시청역(예정) 인근에 들어설 예정인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하남 스타포레’ 또한 몰세권으로서 주목받고 있다. 하남 스타포레는 단지 앞에 위치한 덕풍1동 주민센터를 비롯해 하남SD병원, 하남시청, 홈플러스, GS슈퍼마켓, 이마트, 스타필드 하남, 하남 코스트코 등이 위치해 생활 편의성이 높은 것.

이외에도 풍부한 녹지율과 덕풍공원, 덕풍천, 위례둘레길, 생태하천, 검단산, 유니온파크, 미사리조정경기장 등 친환경 프리미엄이 뛰어나며, 단지 주변으로 동부초등학교, 동부중학교, 남한고등학교, 한국애니메이션고등학교 등 다수의 학군이 형성돼 있어 자녀계획을 가진 신혼부부라면 눈여겨 볼만한 곳이 하남 스타포레다.

하남 스타포레는 1차, 2차 단지 모두 인기 높은 전용면적 52㎡, 59㎡, 74㎡, 84㎡ 총 1,868세대(예정)가 저렴한 공급가를 앞세우고 있는 만큼 30~40대 젊은 부부의 발길을 끌어당기고 있다. 청약통장이 필요 없는 것은 물론, 서울과 인접한 위치인 하남시에 자리를 잡은 만큼 수도권 광역으로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해 출퇴근이 쉽다는 장점을 지닌다.

2020년 개통 예정인 5호선 하남시청역(예정)에서 지하철을 이용하면 강남까지 빠르게 진입할 수 있으며, 또한 3호선 연장(예정)은 대단지의 가치를 높이는 더블 역세권 프리미엄을 갖출 것으로 기대케 한다.

관계자는 “하남시청역 인근은 대표적인 교통 수혜 지역으로, 서울 인근 지역에 비해서 집값이 높지 않아 30~40대 젊은 실수요자들이 선호한다. 특히 생활 편의성이 높은 ‘몰세권’으로 신혼부부의 수요가 높은 편”이라면서 “지역주택조합인 만큼 청약통장으로 인한 경쟁이 필요 없고 일반 분양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주택마련이 가능하다는 장점까지 지닌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 번호로 문의 가능하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