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해운대 더블역세권의 희소가치가 차이를 만든다 ‘쌍용 더 플래티넘 해운대’

 

전반적으로 주택시장의 분위기가 침체된 상황이지만 역세권을 품은 아파트들은 잇따라 완판 소식을 전하며 이목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쌍용건설이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 1369-8번지 외 7필지 일대에 위치한 ‘쌍용 더 플래티넘 해운대’ 사이버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초미의 관심사로 부상하고 있는 해운대 New LandMark
‘쌍용 더 플래티넘 해운대’는 단지 인근에 밀집된 아파트 타운과 신(新) 주거 클러스터를 형성하며 해운대 중심지라는 입지 프리미엄을 비롯해 더블역세권, 학주근접, 풍부한 주거 인프라, 사통팔달의 교통환경을 모두 향유할 수 있어 분양 전부터 기대를 받으며 지역 내 초미의 관심사로 부상하고 있다.

2호선 해운대역과 중동역을 함께 누리는 더블역세권 아파트인 ‘쌍용 더 플래티넘 해운대’는 도시고속도로와 부산•울산 고속도로와의 접근성도 우수해 부산 및 인근 도시 어디든 빠르게 연결되는 교통 요지로 평가 받고 있다. 또한 이마트, 해운대 구청, 해운대 로데오 등 다양한 인프라가 완비되어 있으며 해운대 해수욕장, 달맞이고개, 동백섬 등 지역관광거점들과 인접하여 쾌적한 일상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단지는 학주근접을 갖춘 아파트로서 해운대 초등학교와 맞닿아 있으며 해운대의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는 동시에 시세 대비 저렴한 분양가를 책정하여 청약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전망된다.

‘쌍용 더 플래티넘 해운대’는 지하 4층~지상 20층 규모 전용면적 84㎡ 단일 타입, 아파트 152세대와 오피스텔 19실로 구성된다. 타입별로 살펴보면 아파트 152세대는 ▲84A 57가구 ▲84B 38가구 ▲84C 57가구로 구성되며 오피스텔 19실은 84D타입으로 이뤄진다.

쌍용 더 플래티넘 해운대의 사이버 모델하우스는 3월 13일(금) 공개된다. 3월 6일(금) 입주자 모집 공고 후 16일(월) 특별 공급 청약을 진행할 예정이며 17일(화) 1순위 청약과 24일(화) 당첨자 및 동호수 발표 후 당첨자에 한해 견본주택 관람이 허용된다. 관련 정보 확인 및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