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칸투칸, 반팔 보다 시원한 ‘남성 긴팔 티셔츠’, 자외선 차단도 OK

 

 

운동이나 야외 활동이 활발해지는 계절이 돌아왔다. 이맘때부터는 무엇보다 자외선차단이 중요하다. 잘 알려진대로 자외선은 각종 피부 노화의 주범이기 때문. 건강을 위해 시작한 운동 때문에 노안이 되지 않으려면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발라주는 것이 좋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남성들은 여성들에 비해 자외선 차단제 사용을 꺼리는 것이 문제다. 그렇다고 반팔 티셔츠 대신 긴팔 티셔츠를 입는 것은 답답하다는 단점이 있다.

이에 대한 대안으로 칸투칸은 반팔 보다 시원한 KTKA50 디베이스 남성 긴팔 라운드 티셔츠를 선보이고 있다.

이 제품은 메쉬 원단을 기본으로 사용해 땀 배출이 원활하게 이뤄져 초여름까지도 입을 수 있게 했다. 땀이 나면 몸에 달라붙는 일반 면 티셔츠의 불편함을 보완했다.

또한, 착용감이 좋고 움직임에 불편함을 최소화해 일상에서부터 운동복으로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색상은 다크 네이비와 다크 그레이로 구성되어 있다. 톤 다운된 고급스러운 컬러로 어떤 아이템과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합리적인 가격대와 뛰어난 착용감, 스타일리시함까지 모두 갖추며 앞서 출시한 제품은 무려 4만장이 넘게 팔렸다.

칸투칸 관계자는 “통풍이 잘 되는 반팔을 입기엔 춥고 긴팔을 입으면 갑갑하신 분들을 위한 티셔츠이다. 요즘 같은 시기에는 야외 활동시 자외선과 유해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체온 유지에도 도움을 준다”라고 말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