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천안 청당 서희스타힐스’ 2월말 221가구

서희건설은 충남 천안시 청당동 295-3번지에 짓는 ‘천안 청당 서희스타힐스’(조감도)를 이달 말 분양한다.

이 아파트는 지하 1층~지상 27층, 전용면적 59~84㎡ 741가구 규모로 지어진다. 이중 조합원 물량을 제외한 221가구를 일반분양한다. 남향 위주 판상형, 4-베이(일부 가구 제외)로 설계해 채광과 조망이 좋고, 실내 공간이 넉넉하다. 가변형 벽체를 적용해 소비자가 원하는대로 공간 구성이 가능하다.

KTX 천안아산역이 차로 10분 거리다. 경부고속도로와 천안~논산 고속도로, 지하철 1호선 쌍용역·봉명역 등이 가깝다. 천안대로와 남부대로 등 천안의 주요 교통망 이용도 편리해 주요 도심과 시내·외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배후수요도 풍부하다. 올해 동남구 구룡동 일원 38만 6369㎡에 조성공사가 마무리되는 ‘LG생활건강 퓨쳐산업단지’와 약 5㎞이내로 가깝다. 또 인근 반경 10㎞ 이내에 분양이 마무리된 풍세산업단지와 내년 확장 공사에 들어가는 제5일반산업단지, 백석산업단지, 탕정산업단지 등 10여 개 산업단지가 위치한다.

편리한 생활 인프라도 갖췄다. 청수행정타운이 걸어서 5분 거리로 법원, 검찰청, 경찰서, 세무서, 우체국 건강연금보험공단 등 각종 공공기관과도 가깝다. 박일한 기자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