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코원하우스, 송산그린시티 단독주택 모델하우스 오픈 기념행사 실시

- 송산그린시티 건축주들의 최적화된 건축설계와 혁신적 디자인 완성

한국수자원공사(k-water)가 추진하는 송산그린시티 단독주택용지 개발사업의 대표시공사로 선정된 바 있는 코원하우스(대표 양기하)가 2월 10일(월) 송산그린시티(경기 화성시 꽃내음4길 동측지구 모델하우스 오픈 기념행사를 개최하고 24시간 운영에 돌입했다.  

이 날 행사는 양기하 대표를 비롯한 설계, 인테리어, 현장시공 등 코원하우스 임직원 35명이 참석한 가운데 ▶테이프 커팅 ▶ 대표 기념사 ▶ 주택 투어 순으로 진행되었다.이날 오픈식을 마친 송산그린시티 단독주택 모델하우스는 단지 내 건축주들의 기호와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건축설계와 혁신적 인테리어 디자인을 뽐내고 있다.

송산 모델하우스는 시공면적 70평형의 2층 단독주택으로 경량목구조로 지어졌다. 외관은 박공형 지붕과 박스형 MASS를 조합하여 모던하면서도 다부진 형태로 구성하고, 여기에 따뜻한 느낌의 회고벽돌과 고급스러운 브라운톤의 세라믹 타일(일본 수입)을 입혀 외부 디자인을 완성하였다.

내부 인테리어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여, 밝고 깔끔하면서도 부분적으로 포인트를 가미한 ' 프렌치 모던 (French Modern)' 스타일로 연출하였다.

하드웨어를 사용하여 공간활용이 용이한 현관 중문, 내츄럴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포셰린 타일을 활용한 거실 공간, 별도의 공간분리의 고급스러운  서재와 천정을 개방하여 단독주택만의 묘미를 느낄 수 있는 거실 공간 등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면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코원하우스 양기하 대표이사는 “디자인이 아름다운 집이라는 캐치프레이즈에 걸맞게 최신 트렌드를 선도하는 혁신적인 건축설계와 인테리어 디자인에 역점을 기울였다”며 “송산그린시티 모델하우스 외 올해는 용인 전시장을 4000평으로 확장하여 신사옥과 함께 재오픈해 ‘일등을 넘어 일류로’의 새로운 도약을 이룩할 것”이라고 밝혔다.

㈜코원하우스는 송산그린시티 단독주택 단지에 올해 전원형 (중목구조), 스킵플로어형(철근 콘크리트 구조) 모델하우스를 추가적으로 완공하여 총 3개 타입의 모델하우스가 있는 송산그린시티 주택 전시장을 운영할 계획이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