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팍스넷스탁론] 원하는 종목에 100% 투자! 팍스넷스탁론 최저금리에 수수료까지 없이!

 

중국에서 발생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여파로 문을 닫았던 현대자동차그룹 완성차 공장이 11일 생산을 재개했다. 울산 4·5공장이 중국에서 생산하는 와이어링 하니스 재고 소진으로 휴업에 들어간 지 8일 만이다.

지난 6일 휴업에 들어간 울산 2공장은 이날 5일 만에 문을 열었다. 제네시스 GV80과 현대차 팰리세이드·투싼 등 인도 대기가 밀려있는 인기 차종을 생산하는 곳이다. 오전 6시 45분 오전 조 출근 시간에 맞춰 2000여명의 직원이 출근을 완료했다.

공장 입구에선 보안 요원들이 직원과 부품업체 차량 운전자들의 체온을 측정하는 등 만약에 대비했고, 직원들도 마스크를 착용한 채 출근길을 서둘렀다. 오후 3시 30분 주간 2교대 근무가 완료되면 가동률 역시 휴업 이전 수준을 회복할 전망이다.

문제는 여전히 와이어링 하니스의 재고가 빠듯하단 점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11일 생산은 동남아시아에서 긴급 공수한 물량과 국내 생산분을 모아 이뤄진다”며 “고객 인도가 밀려 있는 인기 차종을 중심으로 생산을 재개했다”고 말했다.

중국의 춘제(설 연휴) 휴업 기간이 끝나고 산둥성 등 국내 부품 업체가 몰려 있는 중국의 지방 정부가 공장 가동을 허가하면서 10일부터는 중국산 부품도 국내에 들어오고 있다. 자동차의 신경망 역할을 하는 배선 뭉치인 와이어링 하니스는 차종 별로 요구 스펙이 다르고 사람이 일일이 연결해야 하는 수작업이 많아 중국에서 주로 생산해 왔다.

중국 부품공장 휴업이 끝나면서 와이어링 하니스 수급에 숨통이 트였지만, 완전 정상 가동까지는 시간이 걸릴 것이란 게 부품 업계의 설명이다. 중국에서 와이어링 하니스를 생산하는 부품업체 관계자는 “아직 중국 현지 가동률이 휴업 이전의 50% 수준에 불과하고 현지 물류와 통관 등도 평소 같지 않아 완전 정상화는 조금 시간이 걸릴 전망”이라고 말했다.

현대차그룹은 이날 울산2공장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조업을 재개해 오는 17일쯤 대부분의 완성차 공장이 재가동할 것으로 보고 있다. 상용차를 생산하는 전주공장의 경우는 21일부터 순차적으로 가동에 들어가기로 했다.

그 동안 레버리지를 사용하여 시장초과 수익율을 얻고자 하나 수수료로 인해 망설였던 분들이라면 이젠 더 이상 고민하지 말고 팍스넷 스탁론으로 가자! 2018년 7월부로 팍스넷에서는 수수료가 없는 상품만 취급하여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든 투자를 부담없이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뿐만 아니라 수수료가 없으면서도 원하는 종목에 100%를 투자할 수까지 있으니 시간과의 싸움인 주식시장에서 고민하지 말고 한발 빠른 투자를 해보자.

더 자세한 상담을 원한다면 1544-3967로 부담없이 문의해보자. 스탁론 전문 상담원을 통해 쉽고 빠르게 대출을 받을 수 있다. 

★ 2년동안 최저금리로 이용가능
★ 자기 자본 포함하여 4배, 최대 6억까지 보장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15개 제휴 증권사 업계 최다, 매도없이 신용/미수 대환가능
★ 마이너스 통장식 대출

※ 팍스넷주식자금대출 (☎ 1544-3967)
※ 수수료가 전혀 없는‘취급수수료 0%상품’ 출시(☎ 1544-3967)
※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상품 OPEN  (☎ 1544-3967)


※팍스넷주식자금대출 바로가기

※ 나의 보유 종목 대출이 가능할까? 조회 바로가기

※팍스넷주식자금대출 블로그 오픈

[외국인 순매수 상위 종목(코스피)]

LG유플러스 / 아모레퍼시픽 / 한올바이오파마 / LG생활건강 / 삼성바이오로직스 / 삼성SDI / 대한항공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