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무엇보다 중요해진 손 씻기, ‘베베숲 손세정제’로 온 가족 건강 지켜요

 


중국 우한 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가 전세계를 공포로 몰아넣으며 건강 관리에 적색등이 켜졌다. 국내에서도 확진자 수가 계속해서 증가해 현재까지 총 15명의 확진자가 발생하면서 감염에 대한 공포가 날로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따라 철저한 손씻기와 마스크 착용 등 개인 위생 관리의 중요성이 무엇보다 강조되는 가운데, 위생•청결 관련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 역시 커지며 손세정제와 손소독제 수요도 급증하고 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영유아 토탈 브랜드 ‘베베숲’의 온 가족 건강을 위한 손세정제 또한 고객들로부터 주목받으며 연일 판매 호조를 띄고 있다.

패밀리용 ‘베베숲 핸드워시’는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제품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부드럽고 풍부한 거품이 미세먼지와 세균을 말끔히 씻어준다. 250ml 용량의 거품 타입으로 네이처 그린, 화이트 피치 두 가지 향으로 만날 수 있다.

또한 키즈용 ‘아이캔 포밍 핸드워시’는 아이들 스스로 올바른 위생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도와주는 트레이닝 제품으로 알코올, 파라벤 등 인체에 유해한 성분을 일체 사용하지 않았으며, 마찬가지로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핸드워시다. 거품 타입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론향과 파우더향 두 가지로 구성됐다.

베베숲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청결•위생 관리의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고 있다”면서 “바이러스 감염 공포로부터 벗어날 수 있도록 마스크 착용은 물론 외출 전후 손세정제나 비누를 사용해 반드시 손을 씻는 등 위생 관리에 유념해야 한다”고 전했다.

한편, 대한민국 판매 1위 아기 물티슈로 인지도 높은 베베숲은 아기피부연구소를 통해 설립 이래 줄곧 아기 피부에 안전하고 자극 없는 아기용품을 개발하기 위한 지속적인 연구를 진행해오고 있다.

칸타월드패널로부터 2016~2018 3년 연속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아기물티슈로 공식 인증 받았으며 물티슈 외에도 최근 새롭게 선보인 ‘미세먼지 마스크’를 비롯해 아기 엉덩이 크림인 ‘범범크림’, 핸드워시, 손소독제, 모기 기피제 등 건강한 아기 피부를 위한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들을 개발하며 영유아 토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