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새천년종합건설, 이천 주거 1번지에 ‘이천 하이앤드 천년가 공급’

 

1994년부터 토목건축공사업, 조경공사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인정받아 기업신용평가 A등급 이상을 받아온 굴지의 기업 새천년종합건설이 경기도 이천 안흥동에 ‘하이앤드 천년가’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새천년종합건설은 정부의 고강도 규제에 따라 투자자의 시선은 수익형 상품으로 쏠리고 있는 시장 트렌드에 맞춰 생활형숙박시설인 ‘하이앤드 천년가’를 공급하게 됐다.

그 동안 생활형숙박시설에 대한 용어가 생소해 투자자들이 섣불리 접근하기 어려웠던 실정이었다. 생활형숙박시설은 호텔∙아파트∙오피스텔의 장점만 모은 신개념 주거공간으로 숙박시설과 주거공간이 결합된 집합건축물로 다용도로 활용 가능하다.

또한 오피스텔과 같이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개별등기가 가능하며 주택에 해당되지 않아 담보대출 규제대상에서 제외되는 한편, 종합 부동산세도 해당되지 않아 수익형 상품으로 많은 선택을 받고 있고 있다.

하이앤드 천년가의 사업지인 안흥동은 이천의 중심지에 위치해 교통 및 생활인프라가 우수한 입지로 꼽힌다. 이천 시민들에게도 주거지로의 선호도가 높은 지역으로, 이천역과 인접해 대중교통이 편리하며 영동고속도로, 이천 IC 등이 인접해 수도권 접근성도 뛰어나다.

또한 이천시청, 이천시립도서관, 다수의 학교가 위치해 학군 및 생활인프라는 이미 조성돼 있으며 이천온천공원, 안흥유원지까지 자리해 여유로운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이 같은 다양한 생활인프라 및 교통여건뿐만 아니라 산업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어 풍부한 배후수요까지 갖추고 있다.

사업지 인근으로 2만7000여 명이 근무하는 SK하이닉스 공장을 비롯해 하이디스테크놀리지, 현대 엘리베이터, 신세계푸드, OB맥주공장, 신세계 등 21개 업체가 위치해 인근 근무 종사자 수만 4만여 명에 달한다.

새천년종합건설 관계자는 “주거 선호도 높은 위치 및 풍부한 배후수요를 기반으로 소비자에게 만족을 줄 수 있는 공간 설계를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밝혔다.

하이앤드 천년가는 지하 5층 ~ 지상 20층 규모 총 285실로 구성된다. 단지는 소형가구가 늘어가는 사회 흐름에 맞춰 전용면적 29㎡~45㎡ 구성으로 설계됐으며 전 세대 복층 및 복층 내 알파룸 설계, 전면배치 설계로 공간활용성 및 높은 채광률을 확보한 특화설계가 돋보인다.

또한 풀퍼니시드 시스템 및 첨단 시큐리티 시스템까지 도입해 실 거주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이천 하이앤드 천년가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이천시 증포동 48-2번지(이마트 이천점 바로 앞)에 위치해 있으며, 보다 자세한 상담은 대표번호를 통해 전화상담도 가능하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