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부영주택, 여수 웅천 ‘마린파크 애시앙’ 1054가구 분양

여수 웅천 마린파크 애시앙 투시도. [자료=부영주택]

[헤럴드경제=양대근 기자] 부영주택은 전남 여수시 웅천동 웅천택지개발지구 5-1·2블록에서 ‘마린파크 애시앙 1·2 단지’ 분양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2층~지상 25층에 18개동, 총 1054가구 규모다. 단일 전용면적(84㎡)으로 A·B·C 등 3개 타입으로 구성됐다. 전 가구에는 판상형 위주의 포베이 설계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는 평가다.

우수한 교통 환경도 장점으로 꼽힌다. 인근에 KTX여천역과 KTX여수엑스포역, 여수시외버스터미널, 여수공항 등이 위치해 있다. 또 여수-순천 간 자동차 전용도로와 여수-광양을 10분 내로 연결하는 이순신대교 등 편리한 교통 환경도 갖췄다.

단지 주변에는 ▷이순신공원 ▷웅천못공원웅천친수공원 ▷웅천해변문화공원 ▷구봉산 등이 있어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또 인근에 위치한 중심상업지구의 다양한 생활 편의 시설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단지 내에는 각각 테마가 있는 산책로와 정원이 조성될 계획이다. 티하우스와 석가산이 있는 로맨틱가든, 놀이터 등도 만들어진다. 이 외에도 GX룸, 피트니스센터, 북카페, 실내 골프연습장이 단지 내에 들어선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830만원이다. 청약은 오는 6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7~8일 각각 1·2순위 청약을 실시한다. 1단지 청약 발표는 오는 14일, 2단지는 15일 진행한다. 계약은 이번 달 29~31일 체결된다. 입주 예정일은 오는 2022년 4월이다. 견본주택은 여수시 학동 여수시청 인근에 마련된다.

bigroo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