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도시어부’ 시즌2 시작 … 게임도 관심 집중


낚시예능 프로그램 '도시어부' 시즌2 방송이 19일부터 시작하는 가운데, 모바일게임 '도시어부M'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이 다시 한 번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한빛소프트는 오는 26일부터 내년 1월 2일까지 일주일간 '도시어부M'에서 제2회 용왕배 낚시대회를 진행한다. 예선, 본선, 결선 3단계로 진행되며, 1~3위 유저에게는 순금으로 만든 현물 황금배지(각각 7.5그램)를 지급한다.

앞서 지난 11월7일부터 14일까지 진행한 제1회 용왕배 낚시대회는 유저들의 성원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한빛소프트는 용왕배 낚시대회를 비롯해 '도시어부' 시즌2 방송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해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19일부터 26일까지 방송모드(연속낚시 포함)에서 획득하는 경험치, 골드, 서포터 친밀도가 2배로 상승한다. 같은 기간 방송모드에서 물고기(쓰레기 포함)를 낚는 회수만큼 '막대사탕'을 추가 보상으로 얻는다. 막대사탕은 내년 1월9일까지 한정 코스튬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신규 유저 15일 출석 및 복귀 유저(12월12일 이전 접속자) 5일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박성민 한빛소프트 게임사업팀 PM은 "방송과 게임에서 동시에 같은 출조지를 즐기는 것을 목표로 지속적인 업데이트도 계획하고 있다"며 "장수 예능프로그램으로 자리잡은 도시어부 원작처럼 도시어부M이 오랫동안 사랑받는 국민 낚시예능게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변동휘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