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연말 밀려드는 약속 '똑같은 회식'은 싫은데…호텔 '무제한 와인상품'?
밀레니엄 힐튼·르 메르디앙 서울 등 요리+안주 '가성비'상품 출시

르 메르디앙 서울의 '셰프 팔레트'에서 독일식 족발 슈바인학센과 와인을 즐길 수 있다

[헤럴드경제=김성진 기자] 어느 덧 올 한해가 40여일 밖에 남지 않았다. 1년간의 업무 마무리, 혹은 수험생 자녀의 시험, 집안 대소사 등을 마무리 하느라 분주할 때다. 공적인 또는 사적인 모임과 행사도 캘린더에 빽빽히 잡혀 있을 때다. 올해는 어디서 모임을 가질까 매년 고민이다. 가까운 사람들과 와인과 음식을 나누며 한해를 돌아보는 차분한 모임은 어떨까.

서울 시내 몇몇 호텔들이 이런 고민을 하는 이들을 위해 '무제한 와인상품'을 내놓았다. 취향에 맞는다면 가성비좋은 모임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다.

밀레니엄 힐튼 서울 오크룸 카베리 해피아워

밀레니엄 힐튼 서울의 바 오크룸에서는 ‘카베리 해피아워(Carvery Happy Hour)’를 선보인다. 카베리 해피아워는 평일 저녁 6시부터 8시 반까지 하우스 와인과 맥주, 즉석 카빙 요리, 샐러드 바를 포함하여 뷔페식으로 제공되는 다양한 스낵을 5만 6000원에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미성년자는 입장불가.

르 메르디앙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 ‘셰프 팔레트’에서는 7종의 와인과 독일식 족발 슈바인학센, 정통 치폴라타 소시지, 노르웨이 고등어 카르파치오 등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셰프 팔레트는 음식에 곁들일 때 최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와인을 무료 페어링하는 서비스를 호텔 업계 최초로 도입해 운영 중이다.

셰프 팔레트의 메인 요리는 독일식 족발 ‘슈바인학센’으로 독일 호프브로이 흑맥주에 전통 간장 소스를 첨가해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프랑스 셰프가 직접 만든 정통 소시지인 치폴라타부터 독일 국민 소시지인 브라트부르스트, 바이스부르스트, 그리고 양고기로 만든 메르게즈와 한국식 갈비 소시지도 맛볼 수 있다. 입맛을 돋우는 아뮤즈 부쉬 코너는 노르웨이를 대표하는 신선한 고등어, 제철을 맞은 송어를 활용한 카르파치오와 독일을 연상케 하는 프레즐 & 체다치즈 무스가 더해진 타파스를 선보인다. 독일 & 노르웨이 컨셉의 메뉴는 11월 30일까지 운영한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로비 라운지에서는 주류와 스낵 메뉴를 무제한으로 만날 수 있는 ‘원더아워’를 선보이고 있다. 5만원대 금액으로 와인부터 맥주, 샴페인과 칵테일까지 각종 주류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며, 약 30여가지의 안주와 스낵도 함께 준비되어 근처 직장이나 가성비를 추구하는 젊은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훈제연어와 과일, 치즈 같은 간단한 와인용 메뉴부터 닭강정, 샌드위치, 쌀국수 등 식사 대용 메뉴까지 고루 준비된다. 원더아워는 월요일부터 토요일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1층 로비라운지에서 이용할 수 있다.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이하 ‘여의도 메리어트’)의 파크카페에서는 와인과 뷔페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비노 템포’를 28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 9시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탈리아 어로 ‘와인의 시간’이라는 의미의 비노 템포는 다양한 뷔페 메뉴와 함께 계절에 어울리는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메인 메뉴인 호주산 등심 스테이크를 패싱 서비스로 제공하며, 라따뚜이 샐러드, 단호박 샐러드 등이 마련된 콜드 섹션과 새우구이, 버펄로 윙, 파헤아 등이 마련된 핫 섹션이 준비된다. 30인 이상 단체 예약 시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단독 행사 진행도 가능하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스카이킹덤 31층 킹스 베케이션에서 평일 저녁 바비큐 플레터에 스파클링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와인 무제한 & 서프앤터프 플레터 프로모션’을 내년 2월까지 선보인다.

월요일부터 목요일 저녁 6시부터 3시간 동안 닭다리살, 소시지, 메기참살, 새우 등 셰프가 엄선한 고기와 해산물로 구성된 바비큐 플레터에 스페인산 CAVA 스파클링 와인을 1인당 5만 9000원에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한강과 남산타워까지 시원한 파노라마 뷰는 덤이다.

withyj2@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