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빛소프트 ‘도시어부M’ 회 쿠폰 1호 탄생


국내 최초 '낚시예능게임'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도시어부M' 게임에서 물고기를 열심히 잡은 유저에게 실제 회 등 수산물로 교환할 수 있는 쿠폰이 첫 지급됐다.
 



금일 한빛소프트에 따르면 지난 25일 밤 11시20분경 수산물 교환쿠폰 1호가 발급됐다. 지난 1일부터 구글과 애플에서 서비스를 개시한지 24일만이다. 이어 지난 26일, 27일 사이 추가로 3개의 쿠폰이 발급됐다. 한빛소프트는 '도시어부M' 론칭 프로모션으로 게임 내 유저 레벨 35 달성 즉시 실제 회 등 수산물로 교환할 수 있는 3만원 쿠폰을 선착순 2000명에게 지급한다.

쿠폰은 계정 당 1회씩만 발급되며, 수산물 O2O 업체인 '회이팅'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및 등록을 통해 사용 가능하다. 회이팅 홈페이지에는 도시어부M 전용상품인 '실속 모듬회'도 판매 중이다. 해당 상품은 대광어와 연어로 구성돼 있다. 또한, 현재 공식 카페를 통해 진행 중인 '10레벨 달성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 수 또한 4,000여명에 달해 앞으로 회이팅 쿠폰을 수령하는 이용자가 급증할 것으로 전망된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회이팅 제휴 이벤트는 도시어부 원작 방송의 '먹방' 재미를 유저들이 직접 느끼셨으면 하는 바람에서 마련한 것"이라며 "유저들이 도시어부M을 사랑해주신 덕분에 쿠폰 발급이 빠르게 이뤄져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도시어부M은 지금까지 출시된 낚시게임들의 한계였던 '마니아들을 위한 장르적 한계'를 뛰어넘어 낚시를 전혀 모르는 초보자들도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대중성을 구현했다. 정통 낚시의 손맛은 가져가되 이경규, 장도연, 박진철 등 연예인들을 인게임 캐릭터로 출연시켜 예능감을 극대화했다. 캐릭터들은 고유의 능력치와 스킬을 보유한 '서포터'로서 유저들의 낚시를 돕는다.

한빛소프트는 앞으로도 유저들에게 게임 내ㆍ외적인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도시어부M에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와 유저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운영을 통해 장수 국민게임이 되도록 노력한다는 방침이다.
박건영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