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HUG, ‘나눔국민대상’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 수상

정일조 HUG 수도권지역본부장(오른쪽)이 지난 10일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수상한 후 김연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총장(왼쪽)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HUG 제공]

[헤럴드경제=양대근 기자] 주택도시보증공사(HUG)는 지난 10일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 시상식에서 취약계층 주거복지 향상 등에 기여한 공로로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고 23일 밝혔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은 이번 시상식은 보건복지부, KBS,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공동 주최하고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 추진위원회가 주관하는 사회공헌 분야의 상이다.

HUG 측은 “주거복지·도시재생과 연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충실히 실천해온 공로를 인정받았다”고 설명했다. 현재 HUG는 주거복지, 도시재생, 인재양성, 나눔실천 등 4가지 추진 테마별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이재광 HUG 사장은 “이번 수상은 그 동안 HUG의 업무영역인 주거복지·도시재생 분야에 특화된 사회공헌 뿐 아니라 인재양성, 나눔실천 등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추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들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bigroo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